카테고리 없음

8월 17일 일상

블루용 2021. 8. 18. 12:44
728x90
반응형

출근하다 엘베에서 내려다 보니..미사사랑이 보였다...현재 휴가여서 놀러를 또순이와 산책이라...풉~~카톡날렸더니.. 열심히 변보는 중이란다..ㅋㅋㅋㅋㅋㅋㅋ

모닝커피한잔하자고 했더니..콜해서...한잔했다... 목소리는 ㅋㅋㅋ 쉬여서리....어제 얼마나 퍼마신겨 ㅋㅋㅋㅋ미사사랑을 보면 똥고집이 강하지만 참 물흐르듯 즐겁게 살려고 하는모습이 부러울때가 있다...그 똥고집은 10년 있으면 ㅋㅋㅋ 없어질듯 한데.......그때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본다...아무튼 만나기도 힘들고....보기드문 청년이야...푸하핫

사무실은 여전히 조용하다..ㅋㅋㅋㅋㅋ출고일정 체크하고 복사전화로 송장하나 만들어주는게 있는데...ㅡㅡ;;; 일정이 미루어져서 첫거래인데....바짝신경쓰고 있다...넘버링이 뭐가 그리 시간이 걸리는지 ㅋㅋㅋㅋ 작업 시간을 내가 아는데......2일이나 걸린다고 하니...일이 많으면 내가 이해를 한다.....ㅡ_ㅡ;;;;; 현재 일도 없으면서 왜 2일이 걸리냐고??? 설명좀 해보라고~~~~~~~~

스템프로 내가 그냥 찍어내고싶다 충무시끼들아....ㅡㅡ;;; 정신좀 차리자...ㅡ_ㅡ;;;;;;;;;;;;;; 적자를 보고 하는 일이지만....그래도 믿고 발주주셨는데........제대로 해드려야지....끙 전화기로 궁시렁 이런 야생화십장생개나리..내가 충무로 나가야겠냐???????하면서...개오지게 승질을 내었는데 ㅡ_ㅡ;;;;;;; 해보겠단다....

카톡으로 선물하나가 왔다.....오잉....잘못 온거같다고 생각했는데.......현재 육아휴식중인분에게 힘내라는 응원과 함께 아이스크림선물을 ㅜ__________ㅜ 오...개감동....전 해드린것도 없는데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예전보다는 그래도 어두워졌다.....이제 가을이 다가오는듯하다. 식사하고 아들은 농구수업이라....산책을 안나간다.....표정관리해야하는데...왜이리 미소가 들썩이는지...ㅎㅎ 아들잘갔다와..했는데....바로 들어온다.....ㅡ_ㅡ; 글다.....1시간이 후다닥 지나갔다 ㅡ_ㅡ;;;;;;;;;;;;;; 양자역학으로 따지면 아들의 시간은 1시간이였지만 나에게는 1분이였다. 끙

오늘은 비가 와서 외출을 안했다....담배도....커피도....그리 때기지가 않아서리..

아내와 아들은 공부중인데 아들이 음악을 들려준다.....

아들이 우렁차게 나오는곳이 무슨말같냐고 물어보니....음악만 들어보면....서로 생각이 다르다..아내는 달걀이 살았다......난 태양이 살았다인데....대한이살았다이다..

https://youtu.be/_2H_v6UOPkc

안예은 8호 감방의 노래 (항거ver.)

이 영화를 보고 난 후에 안예은 님의 8호 감방의 노래를 알게 되어 제작하게 된 저 나름대로의 항거 mv라고 봐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대한민국 열사들의 투쟁을 다시한번 새기자는 점에서 늦게나마 제작해 봤습니다.제게 부족한 점이 많다는 점 알지만 한번 용기내어 이렇게 영상을 업로드...

youtu.be

아무튼 요즘 아들놈 때문에 감동적인거 많이 듣는다....

PS. 아들이 겜보다 음악쪽으로 배웠으면 참 좋았을걸 하는 생각을 해본다...나도 음악을 배우고 싶은데.....그래서 피아노를 배우려고 했다가....폐쇄공포증떄문에 ㅡㅡ;;;;쩝 내가 못한걸 아들에게 하라는거는 이기적일고 ...ㅎㅎ 니 알아서 해~~

#하루일상 #일좀제대로하자 #뜻밖의선물 #감사합니다. #계란이살았다 #태양이살았다 #대한이살았다 #음악이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