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Attention Token 또는 BAT는 사용자의 관심에 대해 공정하게 보상하는 동시에 광고주에게 광고지출에 대한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구동하는 토큰입니다.
이 경험은 Brave Browser를 통해 제공되며, 사용자는 개인정보보호 광고를 시청하고 그렇게하면 BAT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광고주는 참여를 극대화하고 광고 사기 및 남용으로 인한 손실을 줄이기 위해 타겟팅 된 광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asic Attention Token 자체는이 광고 생태계의 보상 단위이며 광고주, 게시자 및 사용자간에 교환됩니다. 광고주는 BAT 토큰으로 광고 캠페인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예산 중 일부는 광고주에게 분배되고 70%는 사용자에게 분배됩니다. 반면 일반적으로 광고 비용을 증가시키는 중개자는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배제됩니다.
Basic Attention Token은 2017년 초기 가장 빠른 매진 코인 오퍼링( ICO) 중 하나에 이어 출시되었으며 플랫폼은 1분 내에 총 3,50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 이후로 Brave Rewards 프로그램을 통해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자에게주의 기반 광고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2020 년 11 월 현재 미국, 영국 및 캐나다에서 가장 활발한 광고 캠페인이있었습니다.
Basic Attention Token의 창립자는 누구입니까?
Basic Attention Token에는 두 명의 설립자가 있습니다. Brendan Eich와 Brian Bondy는 인터넷 브라우징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뛰어난 두 사람입니다.
Brendan Eich는 Brave 브라우저 및 Basic Attention Token의 모회사 인 Brave Software, Inc의 CEO입니다. Brave에서 근무하기 전에 Eich는 Mozilla의 창립자이자 CTO였으며 1995 년에 JavaScript를 발명했습니다. 또한 2004년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웹 브라우저 중 하나 인 Mozilla Firefox를 출시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Brian Bondy는 Brave와 Basic Attention Token의 CTO로 합류합니다. Bondy는 Mozilla의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Corel Corporation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Khan Academy의 소프트웨어 개발 책임자로 근무한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입니다. Eich와 Bondy는 합쳐 50 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Basic Attention Token 웹 사이트에는 개발, 엔지니어링 또는 연구 배경이있는 16 명의 팀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Basic Attention Token은 무엇이 고유합니까?
Basic Attention Token의 주요 사용 사례는 Brave Ads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기위한 결제 토큰입니다. 2020년 11월 부터 광고주는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월 $2,500의 최소 광고 지출을 약정해야하지만 잠재적으로 더 낮은 한도를 가진 셀프 서비스 플랫폼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현재이 광고 예산은 광고주가 다양한 제 3자 교환 플랫폼에서 획득 할 수있는 기본주의 토큰으로 전적으로 지불되어야합니다. 이 중에서 Brave는 작은 수수료를 받고 나머지는 게시자와 사용자에게 배포합니다.
Basic Attention Token 및 Brave Browser 생태계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아직 네트워크에 속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보상 (팁)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여기에는 웹 사이트와 개별 Twitter 사용자가 모두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사용자는 플랫폼에 안전하게 등록하여 축적 한 팁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Basic Attention Token과 Brave Browser는 출시 이후 상당한 사용자 활용을 달성했습니다. 2020년 10월 현재 Brave Browser는 월간 총2,050만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있는 반면, Basic Attention Token은 현재 총 368,000개 이상의 고유 한 지갑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BAT(Basic Attention Token) 코인이 유통되고 있습니까?
기본주의 토큰은 15억의 최대 총 공급이 토큰을 . 이것은 새로운 토큰 스마트 계약으로 전환하지 않고는 늘릴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공급이 현재 유통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베이직 어텐션 토큰은 거의 완전히 희석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ICO에서 총 10억개의 BAT 토큰이 투자자에게 판매 된 반면 나머지 2억 개의 토큰은 개발 풀에 고정되었으며 3억개의 BAT는 사용자 성장 풀 (UGP)을 위해 예약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현재 개발 풀과 UGP 풀 주소가 거의 비어 있습니다.
BAT(Basic Attention Token) 작동 방식
Brave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면 사용자는 Brave Rewards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BAT를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정확히 Brave를 검색하고 광고를 봅니다. 제작자는 콘텐츠의 관심에 따라 보상을 받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BAT를 팁으로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주는 사용자의 화면 공간 일부에 BAT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rave Rewards를 통한 BAT 전송은 Uphold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는 또한 Uphold가 전송의 가스 비용을 부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Brave Rewards를 활성화하고 사용하기 위해 신원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익을 인출하거나 $1000 이상을 플랫폼에 입금하려면 KYC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BAT (Basic Attention Token)가 중요한 이유
BAT (Basic Attention Token)는 데스크톱에서 모바일로의 지속적인 전환에서 온라인 광고가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웹 사이트는 이제 모바일에서 잘 표시되도록 설계되었지만 광고 서버에서도 항상 동일한 말을 할 수는 없으므로 브라우징 경험이 상당히 느려질 수 있습니다.
BAT는 2018년 광고를 통해 모바일 사용자에게 월별 데이터 비용이 최대 23달러이고 모바일 배터리의 최대 21%를 날린것으로 계산했습니다. 또한 광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원치 않는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으며 종종 개인 정보 침해를 유발합니다.
반면에 기존의 게시자는 브라우저 광고 환경으로 인해 광고 수익을 잃고 있습니다. Brave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더 많은 보상을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AT (Basic Attention Token) 사용 사례
광고주는 USD가 아닌 BAT를 사용하여 Brave에서 광고 공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Google, Facebook 또는 기타 광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조회수, 클릭 수, 전환 수 등의 측정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사용 사례는 메타 데이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메타 데이터가 매우 중요한 정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생성하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아무것도받지 못합니다. Brave와 BAT는 개인 메타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자체 웹 사이트, 출판물, YouTube 채널 또는 Twitch 계정이있는 사람이나 조직은 콘텐츠 제작자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한다면 사용자는 자신이 가장 큰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BAT를 팁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모델은 웹에서 가장 유용한 콘텐츠를 보상 할 수있는 더 유리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DeFi에 관심이 있다면 MakerDAO 에서 BAT를 담보로 사용 하여 DAI 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Basic Attention Token 네트워크는 어떻게 보호됩니까?
기본 네트워크 토큰 (BAT)은 ERC-20 토큰 입니다. 따라서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모든 ERC-20 토큰과 마찬가지로 BAT는 광범위한 이더리움 광부 네트워크에서 지원 하는 엄격하게 테스트 된 작업 증명 (POW) 합의 알고리즘으로 보호됩니다.
이 합의 알고리즘은 유효한 거래 만 확인되도록하는 반면, 이더 리움 채굴 네트워크의 결합 된 작업은 BAT 거래가 일단 확인되면 본질적으로 되돌릴 수 없음을 보장합니다.
마치며
BAT와 Brave 생태계는 디지털 광고산업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보다 투명한 블록 체인 기반 광고 모델로의 이동은 사용자, 제작자, 심지어 광고 회사에게도 승리를 나타냅니다.
Brave는 웹에서 광고를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까? 아마도. 더 많은 사람들이 Brave Rewards를 선택하고 더 많은 회사가 광고 경매에 참여하면 BAT는 성장의 여지가 많습니다. 현재도 진행중이며 더 혁신적으로 변할듯합니다.
'금융나름 >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론코인(TRX)다 알고싶다 (0) | 2021.04.06 |
---|---|
비트코인(BTC) 반감기대해 (1) | 2021.04.06 |
오미세고코인(OMG)다 알고싶다 (0) | 2021.04.05 |
도지코인(DOGE) 다 알고싶다 (4) | 2021.04.05 |
유니스왑 코인(UNI)다 알고싶다 (3) | 2021.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