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나름

2021 벤츠 EQS 전기 리무진 3종

블루용 2021. 4. 16.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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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전기식 메르세데스데스 EQS 리무진은 놀라운 기술과 최대 478마일(약 769km)의 주행 거리를 자랑합니다.

 

 

브랜드의 S- 클래스 리무진에 대한 제로 배기가스, 모두 전기적 대안 입니다.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모델은 EQS 450+ 및 EQS 580 4MATIC입니다.

 

최신 S-Class의 도입과 마찬가지로 메르세데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55.5인치 하이퍼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레벨 3 "시선을 끄는"자율 운전자 지원 기술을 포함하여 고급 신기술을 위한 런치 패드로 EQS 공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EQS가 EQC 및 EQA SUV를 포함한 라인업의 다른 전기 모델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 밀도를 가진 차세대 배터리 기술의 첫 등장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

 

모듈형 배터리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에너지가 90 또는 107.8kWh 인 팩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두 EQS 버전 모두 완전 충전시 최대 478마일의 범위를 제공하는 더 큰 107.8kWh 리튬 이온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00볼트 전자 아키텍처는 최대 200kW DC 급속 충전 기능을 제공하므로 107.8kWh 배터리를 사용하는 두 버전 모두에서 10~80% 충전하는 데 31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대 173마일(약278km)의 범위가 15개에 추가됩니다. 더 강력한 EQS 580 4MATIC의 분. EQS 450+의 경우 15분만에 186마일(약299km)까지 증가한다고 합니다.

 

1kW AC 온보드 충전기가 표준이며 구매자는 더 강력한 22kW 장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피드에서 AC 충전 포스트를 사용하면 두 차량 모두에서 10%에서 완전 충전까지 각각 10시간과 5시간이 걸립니다.

 

QS는 출발 시간, 에어컨 설정 및 최대 충전 수준과 같은 기능을 미리 설정할 수있는 표준, 집 및 직장의 세가지 충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에코 충전이라는 기능도 있어 충전 중 배터리 부하를 줄여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배터리의 충전 상태를 미리 설정된 한도로 줄일 수 있으며, 예를 들어 피크가 아닌 전기를 활용하기 위해 출발 시간에 따라 충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파워라인별 출시 예정

메르세데스는 더 많은 변형이 파이프 라인에 있지만 EQS 450+ 및 EQS 580 4MATIC의 성능 세부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기본 EQS 450+는 후륜 구동이며 329bhp 및 568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더 큰 배터리로 2,480kg으로 가볍지는 않지만이 총 출력은 6.2초의 0-62mph 시간에 충분합니다.

 

EQS 580 4MATIC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4 륜 구동을 제공하는 트윈 모터 설정을 제공합니다. 결합 된이 모터는 총 516bhp 및 855Nm의 토크를 제공하여 0-62mph 시간을 4.3초로 떨어 뜨립니다. 두 자동차 모두 최고 속도는 130mph로 제한됩니다.

 

메르세데스는 AMG가 새로운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개발할 것이라는 최근 발표에 따라 최대 751bhp의 고성능 EQS AMG 모델을 개발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섀시 및 기술

EQS는 EVA라고 불리는 대형 전기 자동차에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모듈식 전기 아키텍처 플랫폼을 사용한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EQS 및 EQA SUV (실제로는 연소 엔진 차량 플랫폼의 개조 버전을 기반으로 함)와 마찬가지로 EQS의 배터리는 축 사이의 바닥에 보관됩니다.

 

섀시는 전면에 4링크 서스펜션 설정을 사용하고 후면에 멀티 링크 배치를 사용합니다. 메르세데스는 디자인에서 S-클래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이 표준이며, 선택한 주행 모드에 따라 시스템 매개 변수가 조정됩니다. 에코, 컴포트, 스포츠 및 개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승차 높이는 74mph 이상의 속도에서 낮아져 EQS의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4륜 스티어링도 표준으로 장착되어이 5.21미터 길이의 리무진의 민첩성을 향상시킵니다. 뒷바퀴는 표준으로 최대 4.5도 또는 옵션으로 최대 10도까지 회전 할 수있어 저속에서 기동성을 향상시키고 고속도로에서 고속에서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표준 4.5도 리어 액슬 스티어링 설정을 통해 EQS는 일부 슈퍼 미니와 유사한 10.9m의 회전 원을 제공합니다. 더 극단적인 10도 리어 액슬 스티어링 설정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편리한 기능으로는 자동 도어 열기가 있습니다. 운전자가 차에 접근하면 도어 핸들이 먼저 홈에서 빠져 나와 자동으로 열립니다. 사용자는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의이 기술 부분을 사용하여 새로운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후면 도어를 열 수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실용성 및 인포테인먼트

내부 디자인은 3개의 개별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55.5인치 하이퍼 스크린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중심으로합니다.

 

첫 번째는 속도 및 기타 주행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는 12.3인치 운전자 디스플레이이고, 두 번째 17.7인치 중앙 디스플레이는 메인 미디어 및 인포테인먼트 컨트롤 용이며, 세 번째 12.3인치 장치는 조수석 측면에 장착됩니다.

 

하이퍼 스크린은 실제로 추가 옵션이지만 두개의 대화형 패널은 터치에 햅틱 피드백을 제공하는 반면 화면은 OLED 기술을 사용하고 조명 조건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를 조정합니다.

 

인공지능에 대한 하이퍼 스크린 전공. 예를 들어 EQS는 승객이 앞 좌석에 앉았을 때를 인식하고 디스플레이를 디지털 이미지로 변경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사용자 행동에 적응하고 사용자가 찾기 위해 메뉴와 하위 메뉴를 스크롤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하는 "제로 레이어"시스템을 통한 "문맥 인식"덕분에 적시에 적절한 기능을 제안합니다.

 

대부분의 입력은 위성 내비게이션, 오디오 및 블루투스 기능을 중심으로하며 내비게이션(충전소를 기반으로 경로를 예약 할 수 있음)은 항상 기본 디스플레이 장치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브랜드가 "매직 모듈"이라고 부르는 기능으로 20개 이상의 다른 기능을 그룹화했습니다.

 

따라서 이 설정은 지나가고 범위가 낮을 때 자주 사용하는 충전소에 집어 넣는 것을 제안하거나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특정 요일에 특정 시간에 전화하는 연락처로 전화를 걸도록 제안 할 수 있습니다.

 

"Hey Mercedes"음성 어시스턴트는 훨씬 더 발전되어 이제 EQS의 차량 후면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에서도 대형 세단으로서 뒷좌석 승객을 위한 많은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MBUX 하이 엔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플러스 패키지는 11.6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되며 차량 전체에서 화면 콘텐츠를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도 위성 내비게이션과 같은 기능을 조정할 수 있으며, 차 밖에서도 사용할 수있는 태블릿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물론, 소유자가 디지털 방식으로 기능을 잠금 해제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배터리 관리 소프트웨어 포함)를 통해 제공되는 많은 연결도 제공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메르세데스가 운전 경험에 대한 음향 사운드 트랙으로 만든 다양한 사운드 스케이프가 포함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전기전용 토대는 차량 길이에 비해 휠베이스가 매우 길어 내부 공간을 최대화합니다. 뒷좌석 승객은 다리 공간과 관련하여 잘 준비되어야 하며, 트렁크는 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1,770리터까지 증가하는 610리터의 적재 공간을 보여줍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S-Class 플래그십이 몇 년 동안 도입한 안전 시스템의 수를 감안할 때 EQS가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혁신과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 목록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속도 제한 및 배터리 충전 수준에 반응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제공되는 에너지가 적을 경우 더 부드럽게 가속합니다.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 (Active Steering Assist)는 최대 74mph의 미묘한 스티어링 개입으로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유지합니다.

 

액티브 차선 변경 어시스트는 시스템이 인접 차선이 비어 있음을 감지하고 도로 표시가 조작을 허용하는 경우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텐션 어시스트는 운전자의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운전 변화를 감지하면 휴식을 취할 것을 제안하는 반면 교차 교통 기능이 있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충돌의 영향을 피하거나 완화합니다.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는 최적화되었습니다, 출구 경고는 안쪽에 있는 자전거를 옆으로 스와이프하려는 경우 이를 알려줍니다. 회피형 스티어링 어시스트는 입력을 높여 충돌을 방지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Intelligent Park Pilot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주차 지원 기술이있어 올바른 인프라를 갖춘 주차장에 자동으로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자동문에는 장애물 감지 기능이 있어 예를 들어 뒤에서 접근하는 자동차나 자전거의 경로로 열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EQS의 가장 큰 기술 발전은 메르세데스의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으로, 이는 최대 37mph의 속도로 레벨 3 "눈을 뗄 수있는"자율 주행을 허용합니다.

 

메르세데스는이 시스템이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그들이 인터넷 서핑과 같은 합법적인 2차 활동을 수행 할 수 있게 해준다”고 주장하여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Drive Pilot 시스템은 운전자의 입력없이 자체적으로 다양한 교통 상황을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독일에서만 합법적으로 인정한 상태입니다.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

나머지 EQ 범위와 마찬가지로 EQS는 메르세데스의 첫 번째 전기 세단 차량이지만 차량 전면에 눈에 띄는'검은 색 패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EQS 제품군은 다른 EQ 모델과 유사하며 EV에 필요한 냉각이 훨씬 적기 때문에 0.2Cd(메르세데스에 따르면 세계 기록)의 매우 낮은 항력 계수를 달성하여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높이고 범위입니다.

 

긴 아치형 "원활"지붕과 운전실 전방 자세는 새로운 토대를 최대한 활용하여 내부 공간을 최대화하며, 아키텍처는 평평한 바닥에 배터리를 보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안전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영리한 조명 기술이 적용된 단순하고 부드러운 외관이며, 쿠페와 같은 리어 엔드에는 곡선의 3D 나선 디자인의 미등이 있습니다.

 

차량 외부에 대한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EQS의 모양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트림은 19인치에서 22인치 범위의 전면 및 후면, 사이드 실 및 알로이 휠을 수정합니다.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은 모든 전기 자동차의 핵심이며 메르세데스는 EQS의 80kg 재료가 재활용 또는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들어져 자동차의 탄소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메르세데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EQS의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최적화하고 있는 배터리 소싱, 생산 방법 및 기술을 포함하여 여러 분야의 한 영역에 불과합니다.

 

HEPA (고효율 미립자 공기) 필터는 특정 유해 가스의 실내공기를 정화하고 일부 바이러스 및 유해 박테리아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하는데 도움이되는 Energizing Air Control Plus 패키지 옵션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아직 EQS의 가격을 밝히지 않았지만 연소 엔진 S-Class가 표준 휠베이스 형태에서 80,000파운드 미만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EQS가 기술을 고려할 때 100,000파운드에 가깝게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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