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나름

BMW X7 SUV

블루용 2021. 3. 1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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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BMW X7 SUV를 알아보겠습니다.

X7은 BMW가 잘 알려진 3열 럭셔리 SUV 입니다. 2019년 모델에 소개 된 X7은 BMW의 가장 큰 차량입니다. BMW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편안하고 기술로 가득 차 있으며 3열 럭셔리 SUV로 운전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시장에 출시 된지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우리는 여전히 X7의 그릴에 익숙해지고있지만이 차량의 전반적인 작동방식은 그 어느 때보다 깊은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V-8 X7 M50i를 위해 스프링을 밟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 어떤 엔진을 사용하든 X7은 빠릅니다 . 특히 이정도 크기의 SUV의 경우 제동력도 강합니다. 그러나 핸들링은 덜 스포티하고 편안하게 조정되어 X7의 생각하는 드라이브로 더 적합합니다.

3열까지 모든 좌석은 넓으며 모든 좌석의 편안하게 위해 많은 옵션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2열 좌석이 앞으로 접히는 데 걸리는 시간 때문에 3열 액세스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2열 기장 의자를 선택하면 일이 더 쉬워집니다. 모든 좌석을 똑바로 세운화물 공간은 다소 작지만 뒷줄을 접으면 상당히 넓어집니다.

승차감과 차체 컨트롤은 특히 BMW의 경우 실망스럽다는 평입니다. X7의 불안정한 서스펜션과 인상적이지 않은 내부 공간은 풀 사이즈 럭셔리 SUV 비교에서 그리좋은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X7은 모든 좌석의 승객에게 좋은 편안함을 제공하며, 운전석에 앉은 사람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괜찮은 풀 사이즈 3열 럭셔리 SUV를 만들지 만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X7 성능,안전,실내공간

X7 xDrive40i는 터보차저 3.0리터 I-6 엔진을 사용하며, 2021년에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시스템을 얻습니다. 출력은 335hp 및 331lb-ft의 토크를 측정합니다. 에서 MotorTrend의 시험하는 2019 X7은 5.4초에 60mph로 가속. EPA 등급 연비는 19/24 mpg의 도시 / 고속도로를 측정합니다.

X7 M50i에는 트윈 터보 4.4리터 V-8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523마력과 553파운드-피트를 생산하는데 이는 약 4.5초의 0-60 배를 가능하게합니다. 연비는 EPA에서 15/21mpg로 평가합니다. 이 엔진의 덜 강력한 버전을 사용했던 xDrive50i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21년의 새로운 모델은 트윈 터보 4.4리터 V-8로 구동되는 Alpina XB7입니다. 612마력과 590lb-ft의 토크를 생성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BMW는 XB7이 단 4.0초만에 60mph까지 나온다고 주장합니다. EPA 등급 연비는 15/21mpg입니다. BMW M 모델은 민첩성과 가속을 위해 조정되었지만 Alpina 차량은 흔들리지 않는 고속 평정을 위해 더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Alpina XB7은 3열의 승객이있는 아우토반 블리츠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XB7은 Alpina의 첫 번째 SUV이며 다른 X7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독점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공기 역학적 바디 키트, 사용 가능한 23인치 휠 및 15.5인치 Brembo 프론트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XB7의 612마력과 590lb-ft의 토크에 대응하려면 큰 브레이크가 필요합니다.

약 4.0초 0-60시간과 155mph 이상의 최고 속도는 XB7이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X7과 마찬가지로 고급 스러워야합니다. 프리미엄 가죽, 크리스탈 기어 노브, 파노라마 선루프, 16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또한 3개의 전원으로 작동되는 열 각각에 USB 포트와 실내 온도 조절 구역이있어 승객이 도로를 활활 타오르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X7의 광범위한 표준 능동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에는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자동 하이빔 및 앞 유리 와이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가 포함됩니다. 차선 유지 지원 및 전방 교차 교통 경고 기능이있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xDrive40i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 포함됩니다.

모든 X7에는 파워 폴딩 3열시트가 있습니다. 이를 낮추면 화물 용량이 48.6피트로 확장됩니다. 2열 시트도 파워 폴딩이며 접을 때 최대화물 용량이 90.4피트로 늘어납니다.

앞줄 헤드 룸은 X7의 41.9인치로 표준 휠베이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42.3인치와 비교됩니다. 2열 헤드 룸은 X7에서 39.9 인치로 Escalade의 38.9인치보다 1 인치 더 좋습니다. 3열 헤드 룸은 BMW의 경우 37.0인치, 캐딜락의 경우 38.2인치 미만입니다.

X7의 앞줄 다리 공간은 39.8 인치로 Escalade의 44.5인치보다 훨씬 적습니다. 캐딜락의 41.7인치에 비해 37.6인치 인 BMW에서는 2열 레그룸도 적습니다. 3열 레그룸은 둘 다 아늑합니다. X7은 33.3인치이고 Escalade는 34.9인치입니다.

새로 추가된 내용은

- 열선 식 앞 좌석, 팔걸이 및 스티어링 휠이 이제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Android Auto는 모든 모델에서 표준입니다.

- I-6 엔진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원격 시동을 얻습니다.

- 새로운 Alpina XB7 모델

- M50i 다크 섀도우 스페셜 에디션 75개 단위로 제한



​-출처-모터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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