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나름

대형SUV 2022년형 랜드로버 디펜더

블루용 2021. 3. 4.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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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형 랜드로버 디펜더 2020년형 모델에 재도입되었으며 올해는 8단 자동변속기와 페어링된 5.0L 슈퍼차지 V8(518hp/461lb-ft)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은

97,200달러인 2도어 디펜더 90과 10,400달러인 4도어 디펜더 110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L 터보차지 인라인-4(296hp/295lb-ft)를 탑재한 기본 디펜더의 가격은 47,700달러, 50,500달러이며 디펜더 V8은 프리미엄급 제품입니다.

가격에 대한 보다 정확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랜드로버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디펜다를 제작하고 가격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V8 엔진은 4.9초의 0~60mph, 디펜더 90의 경우 최고 속도는 149mph입니다. 디펜더는 지금까지 생산한 제품 중 가장 빠르고 강력한 제품입니다. 90 및 110 차체 스타일 모두 2개의 V8 트림을 제공합니다.

이 디펜더는 보다 강력한 엔진 외에도 맞춤형 스프링 및 댐퍼 속도를 포함하는 서스펜션 및 변속기 시스템을 독특하게 튜닝했습니다.

오프로드에서는 코너링 시 제어력을 높여 주는 새로운 요 컨트롤러로 핸들링을 개선할 수 있는 전자식 액티브 리어 디퍼렌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터레인 리스폰스 2 시스템은 또한 디펜더 V8이 포장도로에 있든 흙에 있든 상관없이 최고 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보정되어 있습니다. V8 엔진을 탑재한 디펜더 전용의 새로운 다이내믹 모드가 특징입니다.

디펜더 V8은 기능 외에도 나머지 라인업과 구별되는 특수 외부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독특한 외부 배지, 독특한 쿼드 배기 테일파이프 및 독특한 22인치 알로이 휠이 포함됩니다.

또한 15인치 프론트 브레이크가 장착된 제논 블루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도 있습니다. 배기 노트도 고유의 독특한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튜닝되어 있으며, 터레인 리스폰스 시스템에서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면 이 사운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카파티안 그레이, 율롱 화이트, 산토리니 블랙 외장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디펜더 V8의 시트가 에보니 윈저 가죽으로 다듬어져 있으며, 미코 스웨이드와 로부스텍 사투리가 돋보입니다. 새틴 블랙 노출 크로스 빔과 알칸타라로 덮인 네 개의 스포크 핸들이 있습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V8 스크립트로 특수 처리를 하는 경우 발판도 마찬가지입니다.

궁극의 배타성은 V8 Carpathian Edition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대비형 Narvik Black 루프, 후드 및 테일게이트가 장착된 Carpathian Gre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업그레이드는 독특한 배지, 새틴 블랙 견인 고리, 카파시안 글로스 전후방 스키드 팬 및 프론트 그릴 바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외부에는 보호 필름으로 덮여 있어 디펜더의 페인트를 보호하면서 반 매트 마감을 연출합니다.

디펜더는 이미 성능이 뛰어난 차량이었지만 강력한 V8 엔진을 추가하면 포장도로에서나 오프로드에서나 성능이 모두 향상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힘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특별히 튜닝된 서스펜션 및 변속기와 전용 다이내믹 드라이빙 모드가 결합되면 디펜더 V8의 크게 향상됩니다.

이 디펜더는 보다 강력한 엔진 외에도 맞춤형 스프링 및 댐퍼 속도를 포함하는 서스펜션 및 변속기 시스템을 독특하게 튜닝했습니다.

오프로드에서는 코너링 시 제어력을 높여 주는 새로운 요 컨트롤러로 핸들링을 개선할 수 있는 전자식 액티브 리어 디퍼렌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터레인 리스폰스 2 시스템은 또한 디펜더 V8이 포장도로에 있든 흙에 있든 상관없이 최고 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보정되어 있습니다. V8 엔진을 탑재한 디펜더 전용의 새로운 다이내믹 모드가 특징입니다.

디펜더 V8은 기능 외에도 나머지 라인업과 구별되는 특수 외부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독특한 외부 배지, 독특한 쿼드 배기 테일파이프 및 독특한 22인치 알로이 휠이 포함됩니다.

또한 15인치 프론트 브레이크가 장착된 제논 블루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도 있습니다. 배기 노트도 고유의 독특한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튜닝되어 있으며, 터레인 리스폰스 시스템에서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면 이 사운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카파티안 그레이, 율롱 화이트, 산토리니 블랙 외장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디펜더 V8의 시트가 에보니 윈저 가죽으로 다듬어져 있으며, 미코 스웨이드와 로부스텍 사투리가 돋보입니다. 새틴 블랙 노출 크로스 빔과 알칸타라로 덮인 네 개의 스포크 핸들이 있습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V8 스크립트로 특수 처리를 하는 경우 발판도 마찬가지입니다.

궁극의 배타성은 V8 Carpathian Edition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대비형 Narvik Black 루프, 후드 및 테일게이트가 장착된 Carpathian Gre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업그레이드는 독특한 배지, 새틴 블랙 견인 고리, 카파시안 글로스 전후방 스키드 팬 및 프론트 그릴 바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외부에는 보호 필름으로 덮여 있어 디펜더의 페인트를 보호하면서 반 매트 마감을 연출합니다.

디펜더는 이미 성능이 뛰어난 차량이었지만 강력한 V8 엔진을 추가하면 포장도로에서나 오프로드에서나 성능이 모두 향상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힘에 관한 것만은 아닙니다. 특별히 튜닝된 서스펜션 및 변속기와 전용 다이내믹 드라이빙 모드가 결합되면 Defender V8의 크게 향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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