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나름

2021년 익스플로러

블루용 2021. 3. 3.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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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포드익스플로러는 최대 7명의 승객을 위한 3열 좌석이 있는 중형 크로스 오버 SUV입니다. 1991년 모델로 처음 출시 된 익스플로러는 현재 6세대이며 2020 년 모델과 함께 도입되었습니다.


선택한 터보 차저 엔진 (인라인 -4 또는 V6)으로 구동되는 Explorer는 10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후륜 구동 / 전륜 구동 차량입니다. 2021년 포드 익스플로러의 가격은 약 $32,000부터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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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플로러 외관

익스플로러는 큰 그릴이 전면 근막을 지배합니다. 자동차 기반 플랫폼과의 크로스 오버이지만 익스플로러의 튼튼하고 어깨가 넓은 디자인은 거친 트럭 기반 SUV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기본 모델에는 후면 프라이버시 유리 및 자동 LED 헤드 라이트와 함께 육중 한 18인치 휠이 함께 제공됩니다. 파워 조절이 가능한 사이드 미러와 파워 리프트 게이트도 표준입니다.

 

익스플로러 인테리어

앞쪽 좌석은 중앙 스택에서 솟아 오른 세로형 터치 스크린으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 큐는 객실에 현대적인 느낌을줍니다. 센터 스택 자체는 깔끔하고 다소 미니멀한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어수선 함이 없습니다. 기내에서 사용되는 재료의 품질은 예외는 아니지만 괜찮습니다. (경쟁 모델은 더 부드러운 촉감의 표면과 더 적은 경질 플라스틱을 특징으로합니다.)

두 번째 줄은 39인치의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라이벌들과 함께 얻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3열 좌석은 성인이 들어갈만큼 충분히 큽니다. 그러나 그들은 바닥에 낮게 설치되어 있으므로 키가 큰 사람들은 장거리 여행에서 불편 함을 느낄 것입니다.

화물 공간과 관련하여 익스플로러는 세 번째 행 뒤에 18.2입방 피트, 두 번째 열 뒤에 47.9 입방 피트, 첫 번째 열 뒤에 87.8 입방 피트를 제공합니다. 이 포드는 대부분의 중형 크로스 오버보다 귀하의 소지품을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꽉채우고 먼 여행이 즐긴다면 익스플로러는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최대 5,600 파운드를 당길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파워트레인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 구매자는 두 가지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에는 터보 차저 4 기통 EcoBoost 엔진 (300hp / 310lb-ft 토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터보 차저 3.0 리터 EcoBoost V6 (400hp / 415lb-ft 토크)도 제공됩니다. 기어는 10 단 자동 변속기로 변속됩니다. I-4에는 후 륜구동 (RWD)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전 륜구동 (AWD)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D는 V6의 표준입니다.

Ford Explorer는 일반 가솔린을 사용하므로 프리미엄 가스와 함께 제공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비 측면에서 Explorer는 RWD와 함께 최대 24 mpg, AWD와 함께 최대 23 mpg를 얻습니다. 익스플로러의 연비는 동급 평균 수준입니다.


익스플로러 드라이브

익스플로러는 상당한 규모의 차량이지만 크기가 제안하는 것보다 핸들링이 더 민첩합니다. 일상적인 운전에서 반응성과 의지가 느껴져 출퇴근길에도 즐거운 동반자가됩니다. 조향은 차량에서 예상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날카 롭습니다.

 

익스플로러는 스티어링 입력에 빠르게 반응하며,이 특성은 전반적인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Ford의 Explorer 크로스 오버는 선택한 트림 수준에 따라 4,345에서 4,727 파운드 사이의 연석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는 동급에서 가장 인상적인 기본 엔진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인 V6에는 운전을 즐겁게하는 속도로이 크로스 오버를 게이트 밖으로 이동할 수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승차감은 익스플로러의 또 다른 강점입니다. 서스펜션은 편안함을 위해 조정되어이 크로스 오버가 거친 노면 위를 지나가도 내부에서 느낄수 없을정도로 정숙합니다.


익스플로러 트림

2021 익스플로러는 6 가지 트림 레벨로 판매합니다.

 

-Base (약 $ 32,000 RWD / $ 34,000 AWD에서 시작) – 2.3 리터 EcoBoost I-4 엔진, 트라이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기, Apple CarPlay / Android Auto 스마트 폰 통합, 8.0 인치 터치 스크린, Wi- Fi 핫스팟 등.


-XLT (약 $ 34,000 RWD / $ 36,000 AWD에서 시작) – 루프 레일, 키리스 입구 및 점화, 열선 식 앞 좌석을 추가합니다.


-Limited (약 $ 45,500 RWD / $ 47,500 AWD에서 시작) – 가죽 커버, 열선 스티어링 휠, 무선 장치 충전 등을 제공합니다.


-ST (약 $ 52,500에서 시작) – 3.0 리터 EcoBoost V6 엔진과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AWD가 표준입니다.


-Platinum (약 $ 54,500에서 시작) –이 멋진 제품은 럭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3.0 리터 EcoBoost V6 및 표준 AWD도 함께 제공됩니다.


-King Ranch ($ 52,350 RWD / $ 54,350 AWD에서 시작) – 2021년에 새로 추가되고 전원을 위해 3.0 리터 EcoBoost를 사용하며 특별한 Mesa Del Rio 가죽, 리얼 우드, 객실 전체와 배지에 King Ranch Running W 로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외관에. 처음으로 King Ranch 트림 수준이 Explorer에 적용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의 하이브리드 가솔린 전기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 $50,000에서 시작하며 제한된 트림 수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별도로 검토됩니다.


익스플로러 최고기능

2021 익스플로러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넉넉한화물 공간입니다. 중형 크로스 오버를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 업무에 사용합니다. 넓은 화물 공간 덕분에 익스플로러는 가족 여행에서 수하물과 다양한 기내 수하물을 쉽게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강점은이 모델의 엔진 선택에 있습니다. 두 동력 모두 강하고 능력이 있습니다. 기본 엔진은 훌륭하지만 선택 사양 인 터보 차저 V6는 매력적인 운전 경험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높이 평가할 추가적인 흥분을 제공합니다.

 

기본 모델 익스플로러에는 인상적인 범위의 안전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모델에는 정면 충돌 완화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센서가 충돌이 임박했음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또한 기본 모델에는 사각 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및 차선 유지 지원이 함께 제공됩니다. 주차 센서는 선택 사항이며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입니다.


IIHS 충돌 테스트에서 익스플로러는 Top Safety Pick +로 선정되었습니다. 2021 익스플로러는 NHTSA 테스트에서 전체적인 충돌 방지를 위해 별 5 개 중 5 개를 받았습니다.

 

강력한 엔진과 동굴 형화물 용량을 갖춘 2021 익스플로러는 유능한 패밀리카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3 열의 좌석으로 모든 규모의 가족에게 편안하게 맞습니다. 또한 상당한 짐을 견인 할 수있는 차량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익스플로러의 내부, 상단 및 뒤에 견인되는 자전거, 스포츠 장비 및 기타 장비를위한 공간이 있기 때문에 운반 능력과 사용 가능한 AWD에 대해 익스플로러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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