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나름

시보레 볼트 EUV

블루용 2021. 3. 2.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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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전기차 풍년이 될거 같네요. 아이오닉5 시작으로 마구 쏫아질듯합니다.

 

2022 시보레 볼트 EUV (Electric Utility Vehicle)는 제너럴모토스가 전기 자동차 포트폴리오에 완전히 새로 추가시켰습니다. 컴팩트 한 5인승 크로스 오버는 새로 재 설계된 시보레 볼트 EV와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전체적으로 더 길고 더 많은 승객 공간과 유틸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더 긴 휠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 시보레 볼트 EUV는 2021년 후반에 판매 될 때 기본 약 $34,000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시보레 볼트 EUV 외부

새로운 볼트 EUV와 볼트 EV는 전기차에서 늘 보던 라디에이터가 없어 냉각에 필요한 공기 흐름이 적을 듯하구요. 딱 봐도 나 전기차야 라고 보이네요.

EUV와 EV의 크기 차이는 미묘하며 여기 저기 몇 인치에 불과합니다. 볼트 EUV의 휠베이스는 105.3인치로 EV보다 약 3인치 더 길고 EUV의 전체 길이는 169.5인치로 EV보다 약 6인치 더 깁니다. Bolt EUV는 Chevy의 크로스 오버 라인업에서 두 ​​번째로 작은 Chevrolet Trailblazer 크로스 오버 SUV와 거의 같은 크기입니다.

시보레 볼트 EUV 내부 

현재 볼트 EUV 초기 형태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에서 좋은 개선을 볼 수있었습니다. 레이어드 대시에 눈에 띄는 스티치와 시트 커버의 삼각형 기하학 패턴과 일치하는 대시 삽입 패턴과 같은 새로운 질감과 세부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멋지고 편안한 캐빈입니다.

고급 스럽지는 않지만 벗겨진 것도 아닙니다. 레이아웃은 명확하고 단순하며 복잡하지 않으며 인포테인먼트를위한 중앙 스택 상단에 10.2인치 대각선 컬러 터치 스크린이 있고 아래에 버튼과 컨트롤이 논리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새로운 전자 기어 선택기는 이해하고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풀 토글과 푸시 버튼을 연결합니다.

바닥이 평평한 새로운 스티어링 휠에는 여러 컨트롤이 있으며 일부는 오디오 용이고 일부는 구성 가능한 8.0 인치 컬러 게이지 클러스터 용입니다. 원래 Bolt에 있던 것처럼 스티어링 휠에 regen-on-command 패들이 있습니다. 샘플과 같이 Super Cruise가 장착 된 모델에는 휠 상단에 내장 된 라이트 바가 있습니다. Super Cruise를 사용할 수 있으면 파란색으로 켜지고, 시스템이 작동하면 녹색으로 바뀌고, 시스템이 해제되거나 운전자의주의가 필요할 때 빨간색으로 깜박입니다.

볼트 EUV의 두 번째 열은 실용적인 공간이지만 볼트 EV의 공간보다 3인치 더 넓은 다리 공간이있는 편안한 공간입니다. 이는 EUV를 뒷좌석 승객에게 훨씬 더 쾌적한 공간으로 만드는 중요한 측정입니다. 흥미롭게도 볼트 EUV는 전체 승객 용적 (96.5 입방피트 대 93.9 입방피트)이 더 많지만 두 번째 열 뒤의 수하물 공간 (16.3 입방피트 대 16.6 입방피트)과 두 번째 열이 접힌화물 공간 (56.9 입방피트 대 57.0 입방피트).

시보레 볼트 EUV 파워트레인 

현재 볼트 EUV 초기 형태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에서 좋은 개선볼트 EUV는 여러 개의 연결된 모듈로 구성된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사용하는 순수 전기 자동차입니다. 288셀 배터리의 무게는 947lbs이며 65kWh의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GM으로부터 8 년 / 100,000 마일 보증이 적용한다고 하네요.

이 시스템은 전륜에 동력을 공급하는 직접 구동 기어 셋과 함께 단일 전기 영구 자기 구동 모터 (200 hp / 266 lb-ft 토크)를 사용합니다.
볼트 EUV에는 교체 가능한 플러그가있는 새로운 이중 레벨 충전 코드가 제공되므로 레벨 1충전 용 표준 120V 3구 콘센트와 레벨 2충전 용 240 볼트 콘센트 (최대 7.2kW)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볼트 EUV는 별도의 추가 장비가 필요한 11kW 레벨 2충전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폰에서 myChevrolet 앱을 사용하면 북미에서 80,000개가 넘는 충전기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으며 클릭하여 충전 기능을 사용하여 전기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GM과 EVgo는 2025년 말까지 2,700개 이상의 충전소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고속 충전기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어찌 나올지 기대해 봅니다.

충전 시간은 120볼트 (가정용 전류, 레벨 1)에서 약 1시간 내에 4마일 범위로 추정됩니다. 즉, 오후 6시에 퇴근 할 때 볼트 EUV를 연결하면 플러그를 뽑고 다시 오전 8시에 사무실로 출근 할 때까지 최대 56마일의 범위가 회복되었을 것입니다. 출퇴근 거리가 편도 28마일 미만인 경우 이론적으로 볼트를 레벨 1에서 충전 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40볼트 (레벨 2)에서 약 7시간 내에 "빈"상태에서 완전히 충전 할 수 있습니다. DC 고속 충전 스테이션에 액세스하면 약 30분 안에 최대 95마일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시 Bolt EUV의 범위는 약 250마일입니다.

 

시보레 볼트 EUV 드라이브

현재 볼트 EUV 초기 형태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에서 좋은 개선볼트 EUV는 여러 시작 버튼을 누르고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스로틀을 주면 Bolt EUV가 매우 제어 가능하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라인을 떠납니다. 전기 모터의 모든 토크 또는 비틀림 힘은 0rpm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협력하여 선형 방식으로 동력을 전달해야합니다.시작 버튼을 누르고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스로틀을 주면 Bolt EUV가 매우 제어 가능하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라인을 떠납니다. 전기 모터의 모든 토크 또는 비틀림 힘은 0rpm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협력하여 선형 방식으로 동력을 전달해야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고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스로틀을 주면 Bolt EUV가 매우 제어 가능하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라인을 떠납니다. 전기 모터의 모든 토크 또는 비틀림 힘은 0rpm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협력하여 선형 방식으로 동력을 전달해야합니다.

Chevy는 균형이 잘 잡혀서 볼트 EUV가 라인에서 매끄럽게 느껴지면서도 여전히 빠르고 멋지 드라이브를 보입니다. 토크가 전달됨에 따라 볼트 EUV가 잘 되어있고. 거의 무음 작동이 곧 익숙해집니다. 내부를 고요하게 유지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원래의 볼트 EV보다 소음 방지 조치가 개선되어 바람과 도로 소음이 실내로 침입하는 것도 적습니다. 통합 된 Amazon Alexa와 함께 무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기능을 포함하는 Bolt EUV의 기본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신 만의 사운드 스케이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선 전화 충전은 볼트 EUV에서 표준이며 4G LTE Wi-Fi 핫스팟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속도에 이르기까지 볼트 EUV는 운전의 즐거움입니다. 센터 콘솔의 버튼을 사용하면 교통 체증을해야하는 통근자들에게 도움이되는 원 페달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 페달 모드에서는 스로틀 페달에서 발을 떼면 회생 브레이크가 작동하여 원하는 경우 감속을 유도합니다. 스로틀 페달에 가하는 압력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차량의 전체 동작 범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정지해야하는 경우에도 브레이크 페달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약간의 연습을 통해 페달 하나만 사용하여 부드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재생 패들을 사용하여 제동을 추가로 조정할 수 있으며 운전하는 동안 에너지 포착 수준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잠재적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약간의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볼트 EUV는 전면에 독립적 인 서스펜션 (스테빌 라이저 바가있는 MacPherson 스트럿)과 후면에 코일 스프링이있는 비틀림 빔을 사용합니다. 차량의 의도 된 목적에 따라 핸들링이 허용되며 기둥에 장착 된 전동 파워 스티어링은 모든 속도에서 좋은 느낌과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원래 볼트 EV에 대해 불만이있는 경우 스티어링 느낌이 마치 고 카트처럼 속도에서 매우 가벼워 졌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나은 승차감과 도로에서 더 안정적인 느낌을 가진 볼트 EUV에 대해 비슷한 불만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더 긴 휠베이스와 섀시의 더 나은 무게 분배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2022 Chevrolet Bolt EUV는 2021년 후반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LT (약 $ 34,000부터 시작) – 이것이 기본 모델입니다.

프리미엄 (약 $ 38,500부터 시작)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방 카메라 미러, HD 서라운드 비전이 추가되며 Super Cruis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unch Edition (약 $ 43,500부터 시작) –이 한정 생산 모델에는 Super Cruise, 선 루프, 고유 한 바퀴, 특수 배지 및 조명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Bolt EUV Launch Edition을 예약하려면 환불 가능한 $ 100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볼트 EUV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효율성, 긴 수명 및 낮은 유지 보수를 약속하는 전기 파워 트레인입니다. 볼트 EV에 비해 Bolt EUV의 더 긴 휠베이스, 더 넓은 2열 및 더 큰 화물칸은 승객의 안락함과 운반 능력뿐만 아니라 더 콤팩트 한 형제보다 더 부드럽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Super Cruise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만 대부분의 Bolt EUV 구매자는 집과 직장에서 가까운 차량을 사용하여 주로 고속도로 기능인 Super Cruise를 사용할 기회를 줄이게 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기본 모델에 가까운 Bolt EUV를 선택하고 우리가 없이는 살 수없는 옵션 만 선택했습니다.

볼트 EUV의 화려한 기능은 사용 가능한 Super Cruise로 안전 기능이자 편의 기능입니다. Super Cruise의 반자동 휠 냉각 기능 외에도이 시스템은 다이내믹 레인지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및 운전자주의 모니터링과 같은 큰 안전 이점을 제공합니다. Super Cruise를 추가하지 않더라도 고급 운전자 지원 기술 제품군 인 표준 Chevy Safety Assist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후방 교차 교통 경보, HD 서라운드 비전 카메라 및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볼트와 같은 순수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얼리 어답터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볼트 EUV는 소규모 가족을위한 훌륭한 두 번째 차량으로, 현지 여행, 카풀, 쇼핑 및 통근에 적합합니다. 볼트 EUV는 직장에서 충전 할 장소가 있거나 집에 주차하는 곳에 충전기를 설치할 수있는 도시 거주자를 위해 작동합니다. 볼트는 특히 운전하기 쉬운 자동차이므로 젊은 운전자 또는 위협적이지 않은 교통 수단을 원하는 신규 또는 복귀 운전자와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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